Go to product list

See details


The Most Reliable and lnexpensive
Mobile Service in Korea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여권등록이 잘 되었지만, SIM카드가 제 핸드폰에서 작동을 안 합니다.
작성자 프리피아 (ip:)
  • 작성일 2018-09-05 13:02: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
  • 평점 0점

Q. 여권등록이 잘 되었지만, SIM카드가 제 핸드폰에서 작동을 안 합니다.


A.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여 주세요.


1) 핸드폰이 컨트리락 상태인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하시던 통신사와 연락하여 컨트리락 상태를 해제하신 후 사용해주세요.


2) 핸드폰의 SIM카드 슬롯이 2개일 경우, 반드시 슬롯1에 장착하여 핸드폰 재부팅 후 사용해야 합니다. (슬롯2 : 비워두기)


3) 여권등록 후, 핸드폰을 적어도 5번은 끄기/켜기를 반복 부탁드립니다.


4) 만약 한국에서 SIM카드를 사용 해 보셨을 경우,

이전 SIM카드가 핸드폰에서 계속 연결상태일 수 있으니, 이 경우 이전 사용하였던 SIM카드 회사로 연락하여 취소 및 정지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문의를 하실 수 없는 경우, 아래의 사항을

본사의 Facebook 메신저 'krsim' 혹은 cs@prepia.co.kr 로 알려주세요.

1. SIM카드의 정보

2. 핸드폰의 IMEI

3. 이전 SIM카드의 회사

4. 고객님의 성함

5. SIM카드 사용한 날짜


5) APN설정을 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설명서 참조)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