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to product list

See details


The Most Reliable and lnexpensive
Mobile Service in Korea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Blue] 여권등록이 잘 되었지만, SIM카드가 제 핸드폰에서 작동을 안 합니다.
작성자 프리피아 (ip:)
  • 작성일 2018-09-05 13:02: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1
  • 평점 0점

Q. 여권등록이 잘 되었지만, SIM카드가 제 핸드폰에서 작동을 안 합니다.


A.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여 주세요.


1) 핸드폰이 컨트리락 상태인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하시던 통신사와 연락하여 컨트리락 상태를 해제하신 후 사용해주세요.


2) 핸드폰의 SIM카드 슬롯이 2개일 경우, 반드시 슬롯1에 장착하여 핸드폰 재부팅 후 사용해야 합니다. (슬롯2 : 비워두기)


3) 여권등록 후, 핸드폰을 적어도 5번은 끄기/켜기를 반복 부탁드립니다.


4) 만약 한국에서 과거에 SIM카드를 사용한 적이 있으신 경우, 이전 SIM카드가 핸드폰에서 계속 연결상태일 수 있으니,
   이 경우 이전 사용하였던 SIM카드 회사로 연락하여 취소 및 정지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문의를 하실 수 없는 경우, 아래의 사항을 본사의 Facebook 메신저 'krsim'를 통해 알려주세요.

   1. SIM카드의 정보

   2. 핸드폰의 IMEI

   3. 이전 SIM카드의 회사

   4. 고객님의 성함

   5. SIM카드 사용한 날짜


5) APN설정을 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설명서 참조)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top